순서가 바뀐 듯 하지만 ACER ASPIRE E3-112M-P35Y 주문 후 몇가지 궁금한 점을 해결하려
에이서 고객센터(1644-2225)에 전화를 해봤다.
※참고:: 평일-09시~18시, 토,일, 공휴일 휴무
질문1. LCD에 불량화소가 있을 경우 몇 개부터 교환해 주나요?
- LCD 화면을 9등분(가로 3, 세로 3)해서 중앙에 불량화소가 1개라도 있는경우에는 교환대상
- 나머지 부분에 있는 불량화소는 5개부터 교환 대상.
질문2. 구입 후 직접 SSD장착시 노트북 밑부분에 있는 스티커 훼손시 무상AS가 안되나요?
- 임의 분해로 인해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무상 AS는 안된다고 함.
- 유료 AS는 가능.
질문3. 센터에서 SSD 장착을 해주나요?
- 센터에서 SSD교체시 비용 2만원이 발생함.
- 여기에 윈도까지 설치해주면 비용 1만원이 추가 발생.
질문4. 윈도8이 기본 설치되어 있는데, 윈도8 시디가 동봉되어있나요?
- 동봉되어 있지 않음.
- 대신 USB가 있는경우 노트북에 있는 윈도8을 USB에 복구영역을 만들 수 있다고 함.
이 방법을 이용하면 SSD로 교체시 직접 윈도8을 설치 할 수 있다고 함.
전화를 받은 상담원은 남자였고, 친절한 느낌을 받았다. 왠지 직접 방문을 해도 문제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지만 그건 그때 가봐야 알겠지!
SSD장착을 직접할지 맡길지는 차후 생각해볼 문제고, 일단 문제없는 제품이 오길 바라야 할 듯.